육아필수템 삼성 블루스카이 A5000 공기청정기 사용 후기

Food Blog 섭이

·

2021. 3. 13. 16:47

반응형
SMALL

곧 태어날 까꿍이를 위한 엄빠의 선물 = 육아필수템

삼성 블루스카이 A5000 공기청정기 솔직 리뷰

 

사실 이때만 해도 임신 사실을 몰랐었죠.

하지만 아이를 언제나 생각을 하고 있었기에

얼른 공기청정기는 하나 구매 하자는 계획이 있었어요.

 

사게 된 이유는 이마트 상품권을 사용하기 위해

이마트에 방문했다가 가전 코너에 갔는데

4일간의 특가가 눈에 딱 보여서 바로 집으로 데려왔죠^^

 

 

원래 가격은 40만 원 정도 가격선인데

카드사 할인을 통하여 259,000원이었습니다.

저는 신한카드가 개인 6개월 무이자였지만..

이제 신혼을 막 시작하여 할부 없는 인생을 살고 싶었어요,

일단 할부 끊어 놓고 선결제 플렉스~

 

 

삼성 블루스카이 A5000 공기청정기는 3등급

년 25,000원 정도 발생한다고 하는데 이번 달

전기세를 봐야 확실하게 알 것 같네요^^

 

제가 비염이 심한 편이라서 겨울철 내내 킁킁거리며

살았는데 요즘은 확실히 괜찮더라고요:)

역시 돈만 있으면 다 되는 세상이라고 한번 더 느끼네요.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필터는 호환 용도 있는데

정품을 사용하셔야 1년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설명을 들어보니 1년에 59,000원짜리 필터 하나면 문제가

없다고 하셨습니다.

서비스센터나 직접 전화 주문하면 집으로 보내주신다고 해요!

 

 

가성비가 좋다고 느낀 점 중 하나가

보통 30평대 거실에서 사용하는 용량이라고 해요~

저희 집은 25평이므로 평수가 작을수록 먼지도 잘

흡수하고 효과를 더 볼 수 있다고 하셨어요!

 

육아필수템 중 하나라고 느끼는 것은 바로 저희는

강아지를 키우기 때문에 강아지 + 아이를 함께

키우려면 어쩔 수 없이 깨끗한 환경은 필수이잖아요.

8개월 뒤에 까꿍이와 까미의 케미를 기대해보겠습니다^^

 

 

티*이나 위** 등 저렴하게 판매하는 상품들도 있는데

대게는 5등급이고 A/S가 곤란한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삼성 제품이다 보니 10년은 보장한다고 적혀 있네요.

가만 보니 신혼 가전들 냉장고 빼고 다 삼성이네요 ㅋㅋㅋ

 

 

삼성 블루스카이가 A5000 뿐 아니라 다양한 공기청정기

시리즈로 나와있으니 한 번 확인해보세요^^

어떤 제품은 펫케어 모드도 있다고 얼핏 들었던 것 같아요.

이 정도면 육아필수템 중 하나인 공기청정기를 저렴하게

구매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낮에는 자동 모드를 켜 두고 밤에는 취침모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신나는 토요일이네요~ 다들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