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2박3일 여행기, 동생들과 함께한 여행 (낙산,화천,강릉,속초 투어)

Food Blog 섭이

·

2019. 9. 26. 00:44

반응형
SMALL

강원도 여행기, 동생들과 함께한 2박3일 여행 (낙산,화천,강릉,속초 투어)

안녕하세요 Food&Trip 블로거 섭이입니다. 이번에 이렇게 동생들과 함께한 강원도 여행기의 대하여 글을 작성하고자 이렇게 글을 작성합니다. 재미있는 2박 3일간의 여행기 지금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비록 사진은 많이 찍지 못하였지만 말솜씨로 대체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섭이의 고향은 강원도 화천입니다. 1박을 화천에서 보냈지만 집에 간거라서 비록 사진은 찍지 못하였습니다.. 양해부탁드릴게요~ 강원도 화천에서 속초를 향해 출발을 하였습니다. 펜션예약을 하고 출발을 진행하였습니다. 어디가 괜찮을까? 싼곳이 어디일까? 많은 고민을 하면서 펜션예약을 진행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서있는 낙산해수욕장 앞에 숙소를 잡고 2박 3일간에 속초,강릉,낙산에서 지내며, 먹고, 놀고 신나게 동생과 함께 지냈던거 같습니다.

 

낙산해수욕장에 도착하여, 간단한 식사를 한 후 이렇게 해변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해변가에 오니 바로바로 불꽃놀이 아니겠습니까?? 간단히 밥을먹으며 술한잔 기울렸더니, 신이 나서 이렇게 폭죽도 구매하여, 오늘 하루도 무사히 재밌게 보내보자 하면서 폭죽도 터트리고, 낙산해수욕장 앞에는 놀거리가 있어서, 야구던지기, 다트게임 등등 많은 게임을 하면서 1차를 보냈습니다. 휴가동안 섭이는 무엇을 하였느냐? 저는 운전을 담당하고, 총무를 하면서 각종 지출,관리를 맡아서 동생들을 이끌며 2박3일간에 휴가를 보냈습니다. 내용은 무엇일까요?? 놀고,먹고,놀고,먹고 이렇게 진짜 재대로 힐링을 하면서 휴가를 마무리 한 것 같습니다.

2차로 오게 된 낙산해수욕장에 위치한 포장마차. 시즌이어서 그런걸까요?? 포장마차로 된 거리에 사람들도 많이 있고 각 종 먹을거리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하여 저희들도 폭죽놀이를 마치고 2차를 먹으러 나오게 되었습니다. 1차에서 너무 많이 먹었을까요?? 술은 들어가는데 안주는 안들어가서 미치는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섭이는 당근과 소주를 먹으며 이야기를 떠들면서 웃음이 끊이질 않았습니다 ^^

맛있는 음식으로 술을 하면서 1박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사진이 미흡한점 죄송스럽게 생각됩니다. 하지만 저는 정말 먹으러만 다닌 것 같습니다. 낙산해수욕장에서도 먹고, 속초가서도 먹고, 화천에서도 먹고, 그래서 인지 살만 늘어가고있는 사실입니다...

낙산해수욕장에서 1박을 마무리한 후 낮에 들린 속초 대포항입니다. 속초대포항에 와서 이리저리 걸어가면서 둘러보던중 발견하게된 황당한 수도꼭지.. 어떻게 물이 나오는 걸까요??? 아직도 저는 미스테리 합니다. 지금도 매우 궁금합니다

궁금증을 안고 저희는 대포항 안쪽으로 들어오게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속초오면 대포항을 가야지 안먹어도 구경을 하러 가보자. 이런생각을 하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먹을께 너무 많은거 아닐까요?? 속초오면 오징어순대도 먹어야하고, 각종 음식도 많이먹어야 하기때문에 어쩔 수 없이 저희도 튀김골목으로 들어와서 이렇게 좋은 이모님과 함께 수다도 떨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서비스도 많이주시고 다음에도 방문해보겠습니다.

 

저희는 식사 를 마친 후 다시 해변가로 나와서 모래찜질도 하고, 자리도 빌려서 앉아서 휴식을 취하며 재대로 된 힐링르 받았습니다. 바다를 보면서 하루를 되새기며, 이또한 지나가면 열심히 지내보자 이러면서 동생들과 웃음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행복한 강원도 여행기, 낙산해수욕장에서 전화로도 배달이 가능하여, 저희도 지룸함을 달래고자 치킨배달을 주문하여 생맥주와 시원한 바다를 보며 한잔 또 한잔 하였습니다. 이게바로 남자들만의 로망 힐링아닐까요??

마무리는 말과함께 투어도하고, 이리저리 구경도 하면서 다시한번 불 태워 봤습니다.

낙산해수욕장에 위치한 조개구이 음식점입니다. 회를 먹을까? 해산물 먹을까? 고민을 많이하였습니다. 그러다가 결정한 조개구이. 3명에서 먹기에는 양은 적었지만 저희는 음식보다는 술먹으로 온거기 때문에 중얼중얼 하고 다시 집중하여 술을 먹었습니다. 성수기라서 그런걸까요?? 밑반찬은 3가지가 끝이고, 조개구이도 5만원에 끝입니다.. 다른 바닷가 해변가의 경우 무한리필도 있었을텐데 ㅠ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낙산해수욕장은 그런구조는 없는거 같습니다.

이렇게 저희는 강원도 2박3일간의 여행기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비록 술, 음식과 함께한 여행이었지만, 서로의 우정을 단단히 하며, 다음 여행을 약속하며 이렇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취하는 날도 많았지만 그래도 행복한 여행기 좀더 재미있는 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