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임산부 브라질리언왁싱 퀸뷰티샵에서 받았어요!

Food Blog 섭이

·

2021. 6. 24. 18:11

반응형
SMALL

드디어 친정에 상륙을 했습니다.

결혼식도 얼마 안 남았고 여름이 다가와서

브라질리언왁싱을 하게 되었는데 임산부도

할 수 있다는 것을 수원 퀸뷰티샵에서 느끼고 왔습니다.

 

 

기본적인 가격이 너~~무 저렴해요.

일단 기본젤이 15,000원인 곳은 어디에도 없어요.

수원에서 제일 저렴하다고 느껴진답니다.

동생은 투컬러 네일 저는 브라질리언 / 뒷 목 왁싱 / 패디를

하기로 했어요. 11시 예약이라 늦지 않게 방문했어요^_^

 

 

다음 주에 7월 이달의 아트가 나와서 아쉽게도

저는 6월의 아트로 컬러 변경을 했어요.

그리고 부러진 발톱이 있어서 랩핑은 추가하고

컬러 변경은 돈을 받지 않으셨습니다.

원래는 보라 계열의 패디인데 화이트로 웨딩의 분위기도

낼 겸 특수 젤까지 들어가서 기분이 좋네요!

 

 

수원 임산부 브라질리언왁싱으로도 괜찮았는데

이 가격에 이런 파츠까지 열심히 붙여주시다니 감사해요~

패디 균일가가 40,000원 ~ 50,000원으로 파츠 같은 거

더 올리시면 5만원 안에 해결이 가능합니다.

아 그리고 무제한 젤 패디는 35,000원으로 가성비 최~고

퀸뷰티샵 출산 전 남은 시간 동안 열심히 갈 것 같아요!

 

 

고릴라 같은 뒷 목 왁싱.. 후 드디어 해봤습니다.

뒷 목은 15,000원 브라질리언은 올누드 40,000원

이렇게 저렴할 수가 없어요 ㅠㅠ

동생은 투 컬러를 했는데 20,000원 감사합니다.

총 123,000원으로 이 모든 것들을 해결했습니다:)

 

 

뒷 목도 이렇게 깔끔한데 y존은 얼마나 깔끔하게요.

아가 놀래신다고 사장님이 신경도 많이 써주셨어요~

오랜만에 왁싱을 받아서 솔직히 아프긴 하는데

자주 받으시는 분들은 스무스하게 받으실 수 있어요!!

수원 임산부 브라질리언왁싱도 가능한 퀸뷰티샵에서

한 번에 예뻐지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