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선물, 20대지갑추천 메트로시티 장지갑 너무좋아!

Food Blog 섭이

·

2019. 10. 13. 13:4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Food&Trip blog 섭이입니다.

오늘은 자랑 아닌 자랑을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지갑 중에서도
여자 장지갑이 가장 예쁘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남자친구님이 선사해주신 메트로시티
장지갑을 같이 구경해보도록 합시다~♥

메트로시티 장지갑 AK에서 공수했습니다.
오빠랑 사귄 지 3년이 다 되어가는데
벌써 지갑을 두 번이나 바꾸어주었답니다.

지금 여자장지갑을 구매하기 딱 좋은 시기~
화이트데이도 있어서 제가 산 제품은
완판 신화를 이루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보증서도 챙겨주시고요~
지갑을 꺼내주실 때, 혹시 흠집이 생길까 봐
장갑을 끼고 꺼내주시는 모습에 감동... ♥

과연 메트로시티 장지갑은 어떤 모습일까?
오랜만에 새로운 여자장지갑을 들게 되어서
설레기도 하면서 기쁨의 눈물이.. ☆

제가 쓰던 메트로시티 장지갑은 버클
타입이었는데, 이 번에는 그냥 일반 지갑과
같은 모양입니다. 닫고 열기 편하겠어요.
가죽 좋은 거는 두말하면 잔소리죠?
역시 명품 지갑은 냄새부터 다릅니다.
색깔도 디자인도 완전 제 스타일입니다♥

여자 장지갑 블랙이라고 안에도 블랙이라고
생각하시면 안되다는 거죠!!
이렇게 컬러감이 있어서 더 예뻐요.
체인도 달려있으니 그날 코디에 따라서
체인을 껴보기도 하고, 빼보기도 해 보세요^^
저는 지금 세상에서 가장 신이 난답니다.

어느 옷에나 다 잘 어울리고 블랙 색상이어서
계절 타지 않아 좋은 것 같습니다.
저에게 메트로시티 장지갑을 선사해주신
남자친구에게 이 영광을 돌린답니다♥

3단이어서 실용성도 좋기에 정말 추천하고,
A/S는 전국 메트로시티 매장에서
평생 가능하니 걱정하지 마시고요.

장지갑은 역시 명품 느낌 솔솔 나는
메트로시티가 최고 아니겠습니까?
사랑하는 그녀를 위해 센스 있는 남자가
되시길 바라며,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