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맛집, 용인맛집 회식장소 고기집으로 너무좋은 '돌풍' 리얼후기!

Food Blog 섭이

·

2019. 10. 3. 05:30

반응형
SMALL

광교 맛집, 상현동 회식장소 고깃집으로 너무 좋은 '돌풍'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Foood&Trip blog 섭이입니다. 오늘도 집 주위에 맛있는 음식을 찾아서 이렇게 용인 광교까지 왔습니다. 이리저리 용인에 볼일이 있어서 방문하였다가 돌아오던 중 광교 맛집, '돌풍' 음식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진짜로 놀랬고, 멋진 음식점이어서 이렇게 글을 작성합니다.

<돌풍>

위치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 84

여자 친구의 아픈 몸을 이겨내고 이렇게 방문하였습니다. 몸이 조금은 괜찮아 보여서 방문한 이곳은 광교 맛집, 용인 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한 고깃집 돌풍입니다. 이름처럼 테이블에는 돌 석판이 준비되어있는데요! 정말 놀라웠습니다. 이렇게 고기를 먹어본 적이 처음이고, 처음 접하는 음식점이었기 때문입니다. ^^

일단은 이곳 돌풍 음식점은 가성비가 아주 좋다고 소문이 자자 했습니다. 이것저것 유아와 함께 방문하여도 되는 곳이며, 넓은 좌석을 확보할 수 있으며, 회식장소로도 손꼽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넓은 내부로 인하여 많은 인파가 몰려도 수용이 가능한 곳이기도 합니다.

광교 고깃집답게놀이방 시설이 완벽히 준비되어 있어서 가족 모임으로 좋아요~
게다가 놀이방 안에 있는 게임기에는 동전을 넣지 않아도 무료로 가능해요♥ 최고 아닐까요?? 무료로 오락실 게임! 추억에 잠기면서 음식 먹기 전에 한판 하였습니다!

손님들에게 항상 좋은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서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오후 3시부터 5시는 피해 주세요! 

용인 맛집으로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청결인데요, 일회용 앞치마, 생수, 종이컵
모두 일회용품을 사용하신답니다. 역시 광교 고깃집으로 인정합니다♥ 이렇게 일회용으로 준비되어있어서 불편함 없이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 보시는 것이 돌판입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고기 굽는 판! 돌판에 구워 먹는 숙성 고기가 맛이 없는 게 이상 할 정도입니다. 이렇게 보고만 있어도 위압감이 장난이 아닙니다. 직원분들께서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밑반찬이 모두 맛있고 고기랑 먹을 만한 반찬도 많아요~ 제일 맛있던 것은 더덕인데
더덕 혹시.. 포장 판매 안 하시나요~? ㅠㅠ 정말 맛있는 더덕이었습니다.

자 삼겹살을 구워주실 때는 불~쇼~ 나의 단골 광교 고깃집으로 도장 꾹!
(*참고로 가성비 갑인 돌풍 세트입니다.)

외관에 옛날 느낌 나는 물품들이 입구부터 준비되어있고, 연못에는 분수가
있어서 밖을 바라보며 먹어도 좋아요♥ 이웃님들 아 해보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오는 해물탕도 있습니다.

음식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잘 되어있는 이곳은 바로 광교 맛집 '돌풍'!!
어때요~? 고기를 보니 설레지 않습니까? 역시 잘 먹어야 빨리 몸이 나아요~ 요즘같이 미세먼지 많을 때는 딱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