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역맛집, 동구베스트로 소개하는 45년전통 본전 돼지국밥!

Food Blog 섭이

·

2019. 10. 2. 00:58

반응형
SMALL

부산역맛집, 베스트로 소개하는 45년전통 본전 돼지국밥! 

안녕하세요. Food&Trip blog 섭이입니다. 부산여행을 마치고 올라가기전 마지막으로 들린 부산역맛집 본전돼지국밥 음식점입니다. 들어가기전에 압도되는 원조 45년 전통! 많은 세월동안 지켜보신 돼지국밥의 맛! 바로 들어가서 식사를 한 내용입니다.

위치는 부산역에서 얼마 떨어져 있지 않아서 찾기도 매우쉽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많은 고민을 하던중 결정한 메뉴! 부산역 근처라서 손님이 많은관계로 웨이팅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점참고하시어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가 도착하였을때는 이른 점심시간이지만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던 음식점 입니다. 처음에는 사람별로없겠지 이런생각으로 방문하였는데요. 들어가고 몇분이 지났을까 계속 끊임없이 손님분들은 들어오고 계셨습니다. 부산역근처라서 그런지 사람이 매우 많이 오시는것 같았습니다. 역시 부산역맛집, 베스트에 들어갈만 하지 않나요??

부산역맛집, 본전돼지국바의 영업시간입니다. 늦은시간까지는 안하니까 방문하시게된다면 참고해주세요. 45년의 전통 돼지국밥의 맛을 빨리 느껴보고싶습니다.

 

기본상차림입니다. 별거없이 보이지만 돼지국밥에는 필수 밑반찬입니다. 부추, 김치, 새우젓 벌써부터 기대되는 맛입니다. 빨리 나와서 간을 내가 맞추어 먹어보고 싶습니다.

먹기좋게 잘라서 주시는 본전 돼지국밥! 맛을 얼마나 맛있던지 김치부터 저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돼지국밥과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부추입니다. 다들 드셔보셔서 아시는 느낌일껍니다. 맵지도 않고 하나하나 맛있습니다.

개인의 성향의 따라서 새우젓도 넣어서 드시고, 각종양념을 넣어서 드시면 맛은 더욱더 맛있어 진다는점! 하지만 저는 기본으로 먹어도 맛이 괜찮아서 새우젓은 넣지않고 식사를 하였습니다.

부산역 본전돼지국밥 입니다. 맑은 육수로 기본육수의 맛도 깔끔하고 아무런 양념없이도 식사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섭이는 다대기와 부추만 넣어서 식사를 하였습니다. 이렇게만 넣어도 꿀맛 인정합니다. 

고기는 얼마나 푸짐하게 주시는지! 정말 끊임없이 주셨습니다. 이래서 방문하는 손님분들이 많은 이유중에 하나일것 같습니다. 맛도좋고 양도 많고 너도나도 너무좋아하는 본전 돼지국밥입니다. 고기가 매우 많으며, 대부분은 살코기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부추와 함께 넣어드시면 맛의 풍미가 매우좋습니다. 한입하게 되시면 이래서 부산돼지국밥 하는구나! 일반 지방에서 먹던 맛이 아니라 부산고장에서 먹는 느낌은 매우좋습니다.

이렇게 한입드시면 돼지국밥 섬렵!! 부산역 돼지국밥 너무맛있고 양도푸짐해서
돌아가는길 편하고 든든하게 올라갑니다♡ 행복한 부산데이트및 맛집탐험이었던거같아요~!

부산역맛집, 베스트로 소개하는 45년전통 본전 돼지국밥!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