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없이 처진 가슴 교정 바스트핏 솔루션

Food Blog 섭이

·

2021. 9. 16. 23:30

반응형
SMALL

출산 이후 체중도 불어나며,
모유 수유한 탓에
점점 가슴도 쳐지는 것 같고
여성으로서의 매력을
잃어간다는 생각이 들어서

우울증도 오는 것 같았어요.
이래선 안 되겠다 싶었는지
여동생이 바스트핏을
추천해주더라고요.

바스트핏은
수술, 시술로써 하는 것이 아니라
단 하나의 고객을 위한
맞춤 관리 서비스더라고요.

출산으로 인해 힘을 잃은 가슴에
리프팅 UP! 을 도와주는
탄력 프로그램도 있어서

수술이 아닌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프로그램 바스트핏 솔루션을 통해
잃어버린 자신감을 되찾아보고자
이용하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긴가민가 정말
힘을 잃은 가슴이 임신 전의 모습처럼
돌아올까? 의구심도 들었지만

하루하루가 지나갈수록
그런 생각했던 제가 부끄럽더라고요.

바스트핏솔루션은
여성들의 다양한 가슴 고민을
근본적으로 관리하는 `솔루션`이라고 해요.

수술이나 침 등 직접 병원에 방문할 필요 없이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솔루션 진행이 가능하다고 하니

아기와 함께 어딜 이동하긴 힘든 저에게는
정말 딱 맞춤 솔루션 프로그램이더라고요.

또한, 절벽 가슴, 짝 가슴, 벌어진 가슴을 비롯해
처지고 작아진 가슴에 대한 고민을
한 번에 날려주는
합리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었어요.

바스트핏 솔루션의 특장점은
1.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홈케어 솔루션 진행할 수 있는 점.
2.근전적인 가슴 고민 해결
3. 수술/시술이 아니라서 부작용 걱정이 없는 안전한 맞춤 관리
4. 다양한 리프팅 프로그램
5. 노폐물 배출을 돕는 마사지 효과
6. 전문 여성 바디 스타일러의 1:1 맞춤 책임관리
7. 한 번의 솔루션 구매로 평생 반영구적 사용

이러한 특장점들이 너무 좋았어요.

바스핏 솔루션의 프로그램은
스피드 프로그램, 교정프로그램, 탄력 프로그램
이렇게 세 가지가 있었어요.

저는 탄력 프로그램을 통해서
과거의 처진 가슴은 이제 잊어버리고
예쁜 가슴으로 볼륨업하여
다시 태어난 기분이에요.

우울하던 저에게 단비 같았던 솔루션이었죠.
여동생한테 정말 고마워 하고 있어요.
좋은 바스트핏 솔루션을 알려주어서^^!

동생도 언니가 예전의 자신감을
되찾은 것 같다며
다행이라며 자기가 더 기분이 좋다며
함께 좋아해 주는 모습이
잊히지 않네요.

바스트핏은
여성 호르몬의 분비 촉진과 집중으로
진피층의 탄력 손실을 막고 유방 조직의
체적 증가를 유도하여

가슴의 풍만함을 살리는 방법 또한
바스트핏 솔루션 일부이며,
전담 상담사의 코칭으로

셀프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에요.

저처럼 출산이나 다이어트로 인해
처진 가슴이 고민이거나

작은가슴때문에
수술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 있으시면
수술/시술 없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바스트핏솔루션을 통해서
수술 없이 가슴 커지고 처진 가슴교정
예쁜 가슴을 만들어서

잃었던 여성으로서의 자신감을
세워보시길 바래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