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페이스 애기 얼굴 미리 예측하기(할인 쿠폰 번호)

Food Blog 섭이

·

2021. 8. 12. 17:57

반응형
SMALL

요즘 참 시대가 발전한 것이 느껴져요.

하도 인별그램이랄 얼굴 책에서 광고로 떠들어대는데

저는 임신을 하기 전에는 이게 뭐야 하고 끝냈지만

입체 초음파를 끝내고는 저도 참을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까꿍이 얼굴 미리를 예측해보았고 그러기 위해

베이비 페이스에게 거금을 들인 후기 시작합니다..

 

 

일단 베이비페이스 네이버에 검색하고 들어가시면

입체 무료 복원이라는 것도 있어요.

물론 저희는 거의 완벽한 입체라서^_^ 그럴 필요 없었지만요.

가격은 배송비 포함 35.500원 이웃님들

할인 코드 꼭 알아보시고 구매하세요.. 그럼 3000원 할인받으면

배송비는 빠지니.. 저는 너무 급한 나머지

할인 코드고 뭐고 그냥 신나서 결제해버렸지 뭡니까..

 

 

1. 기본 분석(33,500원)

3일 정도 소요되고 분석이 끝난 후 모바일로

먼저 아가 얼굴을 확인하고 택배로 받아본다..

2. 익스프레스 분석(+3000원 더 추가)

이건 당일 배송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그 정도로

급한 건 아니라서 3일 정도는 기다릴 수 있어서 그냥

기본으로 했어요.

3. 보관함 세트(47.500원)

그 정도 가격 선이어서 저는 포기했습니다.

한 마디로 액자 + 거치대로 들어가는 건데 다이소 가서

친정에 보낼 것 까지 구매할 예정이라 패~스

그러던가 말던가 솔직히 저는 얼굴을 미리 본다는 것으로

기분이 굉장히 설레더라고요.

 

 

제 쿠폰 번호는 NZD2H6CE 라고 하는데 참고만 해주세요.

저는 어차피 둘째 가지지 않는 이상 할 일이 없어요.

후기 남기시면 1000P도 준다고 하니 여러모로 좋네요.

자 그렇다면 베이비 페이스에서 예측한 까꿍이는 어떨까요?

 

 

애기 얼굴 미리 예측하기 성공인가 실패인가는

아가가 태어나봐야 알 것 같지만..

소름인 부분은 입술 남편이랑 똑같고 코는 저랑

컨트롤 C + V 해놓은 것 마냥 똑같네요.

 

추가로 참고해주셔야 될 부분은 머리카락이나 귀 그리고

눈썹은 인위적으로 만든 것이고 태어나서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보통 눈감고 있는 모습은 비슷하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성공하고 싶어 집니다.. 기대 기대

 

 

공주인지 왕자인지는 모르겠지만

자고 있는 신생아는 여자 애기인지 남자 애기인지

구별하기가 쉽지 않다고 해요.

볼 통통하니 건강하게 태어났으면 좋겠어요^_^

그것이 엄마 아빠한테는 제일 효도고 걱정 없는 삶입니다.

베이비 페이스 만약 둘째가 생긴다면 100% 할 의향 있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