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젤네일 가능할까요? (향남 네일빛나다)

Food Blog 섭이

·

2021. 4. 7. 19:37

반응형
SMALL

 임산부도 얼마나 꾸미고 싶은데요! 그쵸?
하지만 이건 안된다 저건 안된다 하는 글 때문에
많이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거예요^^

오늘은 임산부 젤네일 가능할까요?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기기운으로 오늘도 눕방을 한다.
저는 맘카페를 찾아보다가 향남 1지구에 위치한
네일빛나다를 방문했어요.

사장님이 일단 경력이 8년이시고 아이를
키우시는 워킹맘이라서 믿음이 갔어요^^


일단 이달의 아트가 3.9/4.9/5.9
이렇게 저렴하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쏙오프가 가장 신경 쓰이실텐데 사장님은
기계를 이용하거나 파일로 갈아주세요^^
제가 임산부 젤네일 가능하냐 물으니깐 가능!
뭔가 제가 불안한 마음이 들어서
리무버는 사용하지않고 진행하기로 했어요.


하지만 사장님은 직업때문에 더 많이 다뤄도
건강한 아가를 낳으셨다고 하셨어요^^
직접적으로 아가에게 닿는 것이 아니니깐 걱정은
접어두고 못해서 스트레스 받는 것 보다는 낫다!


어떤가요?? 저는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아직 향남에 어디가 유명한지 모르겠지만 가격면이고
케어적으로 100점 만점 10000점 네일 빛나다.

우리 까꿍이에게도 인사해주시고 좋네요♡
브라이덜 샤워를 위해 큰 마음 먹고 도전했는데
역시 후회하지 않아요.


그리고 챙겨주신 큐티클 오일ㅠㅠ
얼마나 감사드린지 모르겠어요..엉엉
엄마가 기쁘니 애기도 당연히 즐거울거예요~

임산부 젤네일 가능할까요? 대답은 YES!
대신 주기는 4주~6주 지켜주셔야 손톱도 지키고
건강도 지킬수 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