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향남 속눈썹 네일도 맑음에서 임산부도 충분히 예뻐질 수 있어요!

Food Blog 섭이

·

2021. 4. 14. 20:26

반응형
SMALL

저는 다른 건 다 포기해도 속눈썹과 네일은

절대 포기할 수가 없어요. 근데 둘 중에 하나만

하라고 하면 저는 속눈썹을 할 정도로 필수입니다.

 

사실 좀 자제를 해보려고 했는데 이번주 금요일에

브라이덜 샤워가 있기 때문에 향남 속눈썹 맛집으로 유명한

네일도 맑음 다녀온 후기 시작합니다:)

 

 

 

 

솔직히 향남에 이사온지 얼마 안돼서 잘 몰라요.

저는 네일도 맑음을 선택한 이유는 일단은 가격!

지금 일반 래쉬는 3만 원 / 3D 5D 러시안 볼륨은 4만 원으로

초초 세일을 하고 있기 때문이죠.

 

걸뱅이 ST 일수도 있지만 일단 모르면 가격이 중요해요~

2 지구에 위치해있고 1,2단지와 가까운 거리에 있답니다!

 

 

 

 

저는 제거까지 있어서 1시간 30분 걸렸어요.

5D는 부담스러울 것 같아서 3D 러뵬 10 / 11mm로

했는데 역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러시안 볼륨 특징이 자칫하면 무거 워보이고 부담스러운데

확실히 가벼우면서도 나 속눈썹 했다 느낌은 나죠?

향남 속눈썹 앞으로는 네일도 맑음만 갈 것 같아요:)

언니가 꼼꼼하게 잘해주셔서 더욱 감동적인 시간이었어요^^

 

 

 

 

일단 절대 홍보 아니고요. 제 돈 내고 쓴 거예요~

보통 제 돈 내고 후기 잘 안 쓰는데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제가 신체 부위 중에 유일하게 아름다운 부분이 눈.

우리 까꿍이가 다른 건 못 닮아도 눈 닮으면 좋겠어요^^

엄마 눈이 보물이니 보물을 받거라

 

 

 

 

질문 중에 임산부 속눈썹 젤 네일 이런 말이 많더라고요.

직업으로 가지신 분들이 조금 유산의 확률은 올라가신데요~

하지만 텀을 길게 두고 가끔 하는 건 사실상 문제가 없다네요.

 

마치 임신했을 때 회를 먹지 말라는 말과 비슷해요.

못 먹고 못 해서 스트레스받는 바에는 그냥 하세요!

그래서 전 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ㅋㅋㅋ

 

 

 

 

대신 임신을 하면 하기 전보다 더 잘 떨어지긴 해요.

호르몬이나 눈물도 많아져서 그런 것 같아요^^

엄마도 충분히 아름다워질 자격이 있는 존재들이에요.

그럼 전 향남 속눈썹 네일도 맑음 후기 여기서 끝~

다들 좋은 저녁 보내시길 바랄게요!!

피부도 한다고 해서 다음에는 피부도 할 예정이랍니다 ♥

은진쌤 100번 추천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