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간식 추천 뉴트리시아 에너지바 입덧 하시는 분들 꼭 보세요!

Food Blog 섭이

·

2021. 3. 25. 15:38

반응형
SMALL

제가 오늘은 이벤트 신청해서 무료 샘플로

뉴트리사에서 받은 에너지바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임산부 간식 추천부터 입덧하시는 분들은

귀를 쫑긋! 눈을 번쩍 뜨고 보셔도 무방하답니다^^

 

 

 

 

전 입덧이 심한 편이라고는 못하겠더라고요.

어떤 분들은 아예 음식을 못 드신다고 하는데 저는

그 정도는 아니고 일단 음식 냄새를 맡으면 올라올 것

같은데 참고 먹은 후에 뱉어내는 스타일이거든요.

 

신랑도 애기가 아무것도 못 먹는 것보다 차라리 제가

뱉을 때 뱉더라도 많이 먹어두면 어느 정도 남아있지 않겠냐고

그러더라고요; 이럴 땐 비위 강한 제가 대단해요.

그래도 먹고 싶은 음식이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임산부 간식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엄마를 위한 설계.

그리고 단계별로 나누어져 있어요.

제가 받은 건 임신 중인 엄마들이 먹는 간식이고

모유수유부터 출산 후 간식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후기를 읽어보니 입덧해서 아무것도 먹지 못하는데

영양분 채우고 있고 속도 괜찮다는 후기가 많아요^^

 

 

 

 

가격을 알아보니깐 2box (한 박스당 5개임으로 총 19개)

12,000원 선인 것 같아요~ 비싸지 않답니다:)

그리고 한 개당 칼로리도 110이라서 부담도 없어요!

소중한 아가를 품고 있는데 몸에 안 좋은 건 피하셔야죠~

 

 

 

 

이제 중기가 지나면 임당 검사도 하잖아요.

미리 예방차원에서도 괜찮은 간식인 것 같네요!

일단 생각보다 당이 안 높아서 당뇨 있으신 분들도

드셔도 될 것 같네요^^

 

 

 

 

네 이렇게 임산부 간식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깔끔한 개별 포장이랍니다^^

애기들이랑도 같이 먹을 수 있다고 적혀있어요.

 

 

 

 

당류가 얼마 안 있어서 저는 솔직히 단 맛을 기대 안 했거든요?

근데 뉴트리시아 에너지바는 달고 고소하면서 새콤해요.

확실히 입덧 있으신 분들에게 효과 있는 간식이에요!

처음에 냄새 때문에 어? 이거 뭐지 하면서 고민했는데

역시 샘플 신청해보길 잘한 것 같아요~

신랑 월급 받으면 사달라고 해봐야 될 것 같네요:)

 

 

 

 

임산부 간식 추천도 좋은데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나

성장기 아이들 다 먹어도 될 것 같아요.

뉴트리시아 에너지바 생각보다 만족스러워서 구매할 마음

100% 있습니다.

D-222일 남았네요~ 다음 주 월요일에 정확한 출산 날짜

나온다니깐~ 또 후기 남기도록 할게요^^

아 무료 샘플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