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초당 110 젤라또 아이스크림 (순두부맛 + 소다맛)

Food Blog 섭이

·

2021. 7. 21. 17:46

반응형
SMALL

강릉에서 유명한 것들이 굉장히 많아요.

특히 빵지 순례의 고장이라고 할 만큼 어메이징 하며

순두부는 물론 젤라또 아이스크림까지 지나칠 수 없어요.

그래서 제가 이번에 초당 110을 다녀왔는데 후기 알려드릴게요~

 

 

저희 참고로 옆집에서 순두부 전골을 먹고

차마 방문하지 못했어 가지고 다시 돌아왔잖아요..

윤돌아 고생이 많다.

밖에서 먹는 곳도 있지만 날이 더워서 차로 이동하면서

먹기로 했어요.

 

 

종류는 딱 네 가지가 있는 톡! 소다는 계절 메뉴예요~

그것은 바로 여름에만 한다는 것이죠.

가격은 다 3,500원으로 동일한 가격이더라고요.

남편한테 물어보니 남편은 소다맛을 먹는다고 했고 저는

순두부 맛이랑 흑임자맛을 고민하다가 원조가 좋지 않겠나 싶어서

순두부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습니다.

강릉 초당 110 유명한 만큼 기대가 되긴 하더라고요 ㅠ

 

 

후기 보니깐 다들 바닐라맛이랑 비슷하다고 해서

약간 우유나 바닐라가 첨가되는 줄 알고

순두부 맛은 정말 순두부 맛이 나는 거냐고 물어봤거든요...?

근데 진짜 리얼 순두부만 들어간다고 하더라고요.

사실 맛이 간음이 안되지만 뭐든지 원조를 먹어봐야 된다는

철학이 있어서 그냥 눈 질끈 감고 주문했습니다:)

 

 

스푼 필요하시면 가져라고 한 거 못 봤어요.

그냥 안 주는 줄 알고 가져갔는데 시국이 시국이라

다시 반납할 수 없어서 집에 가져왔습니다 ㅋㅋㅋ

더운 날씨에는 역시 아이스크림만큼 좋은 것이 없어요.

방문하는 연령대도 다양해서 유명한 곳은 맞는구나 했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순두부 맛은 생각보다 별로여서.. 쩝

오히려 소다가 입에 더 맞았던 것 같아요.

배가 부른 것도 있었겠지만 순두부는 자칫하면 느끼할 수도 있어요.

강릉 초당 110 다음에는 흑임자 꼭 먹어보고 성공하고 싶어요^_^

당분간은 못 가겠죠.. 내년에 가려나 내 후년이 되려나 모르겠습니다.

이제 둘만의 여행은 끝이 났다는 것이 팩트

날 더운데 건강 조심하시고.. 다들 열사병 일사병 다 이겨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