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일파티 준비물 :) 트릿테이블 멍소주 & 닭발 & 강아지케이크

Food Blog 섭이

·

2021. 4. 13. 17:06

반응형
SMALL

바야흐로 1월 19일은 까미 생일이었어요.

사실은 18일이 생일이었는 잊고 있었던 것이죠.

그래서 야심 차게 집사들이 생일파티를 준비했어요~

준비물로 트릿테이블 멍소주 그리고 닭발

화룡점정을 찍는 강아지 케이크까지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그대의 열살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까미도 이제 인생의 반은 살아왔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그냥 넘어가고 싶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티몬 + 트릿테이블을 통하여 댕일파티를

준비했는데 여긴 예전 집이랑 테이블이 없어서 조금

허접해 보일 수도 있는데 그래도 만족하면서 진행했습니다.

물론 집사들이요^^

 

 

티몬에서 댕일파티나 강아지 생일파티를 검색하면

패키지로 그때 2만 원 정도에 만날 수 있었어요^^

케이크 + 가랜드 + 숫자 초 + 리본 + 고깔 모자까지 줬어요.

 

케이크는 당연히 수제이고 사이즈는 고를 수 있는데

저희는 한 마리이기 때문에 제일 작은 미니 사이즈예요.

추가금을 더 내면 사이즈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어요.

맛은 다양한데 저희는 단호박 + 오리 케이크입니다:)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도 나왔던 상품인데

그건 멍 맥주예요~ 저희도 멍맥주를 시켜주고 싶었는데

치맥세트가 이미 솔드 아웃이더라고요.

 

그래서 주인을 닮아 소주를 좋아하길 바라며 주문했죠~

멍소주 + 닭발 10000원에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지나친 간식은 주인도 못 알아봅니다 ㅋㅋ 귀엽네요^^

 

 

사진을 어찌나 찍기 싫어하던지.. 댕일파티 시작합니다.

달려들 줄 알고 굉장히 고민을 했는데 다행이었어요!

하지만 몸에 뭐 하고 있는 거 극혐 해서 표정 좀 보세요~

신나는 건 주인 두 명입니다^^

 

 

제가 댕일파티하면서 느낀 점은 마치 어린이집

만 0세 아가들 데리고 하는 체력 소모랑 똑같았어요..

사진관에서는 앵글도 잘 보더니 안보네욬ㅋㅋㅋㅋㅋ

 

사실 가랜드도 걸었어야 하는데 배송이 늦은 시간에 왔고

혼자 준비하느라 다 못하겠더라고요.

 

 

지금은 살도 많이 빠지고 늙었지만

내 눈에는 사랑스러운 너 그러니깐 걱정하지 마

우리 까꿍이 태어나서도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앞으로 10년 더 살아주길 바라.

멍소주 그리고 닭발 강아지 케이크까지 행복했지?

사랑해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