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어인형 반전표정으로 새로뜨는 인싸아이템♡

Food Blog 섭이

·

2021. 4. 1. 18:24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날씨가 좋아요.
임신 후 집에만 있으니 기분도 영 꿀꿀하고
처지고 그래서 제가 요즘 뜨고 있는 인싸아이템
반전표정 문어인형을 샀어요♡


참고로 전 티* 슈퍼세이브 회원이라서 여기 좋아해요.
신랑 자고 있을 때 충동구매 했어요^^
색상은 아주 다양해요~ 저는 분홍색을 좋아하니깐
매진 임박 3개 뜬것을 얼른 샀죠.

여기 뿐 아니라 다른 사이트에도 있고 사이즈도
다 다르니 한번 보세요!


배송은 조금 오래 걸리긴 했는데 생각 안하고
있으니 문어인형이 딱 도착했습니다!!!
사이즈는 작고 조금 더 큰 건 아가들 애착 인형으로도
추천하는데 전 안 보여줄거예요ㅋㅋㅋㅋ


문어인형 표정변화 딱보이시죠?
제가 얼굴책에서 보고 알게되었잖아요ㅋㅋ
직장 상사가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문어 여러마리의
표정을 바꾼다는 영상이 올라왔거든요~
신랑도 하나 선물해줘야 될 것 같네요^^


이렇게 양면으로 되어있는 새롭게 뜨는 인싸아이템
나 기분 좋아 vs 별로야
과연 오늘 저와 까꿍이의 기분은 어떨까요?


다리를 꼬고 있어 가지고 조금의 하혈이 보였지만
오늘은 동생도 오고 신랑도 일찍와서 기분 좋아요^^
얼른 퇴근하면 자랑해주고 싶어요~
이것이 바로 5,900원의 행복 아니겠습니까.
저는 오늘 저녁은 수육을 먹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목요일 마무리 잘 하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