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사이즈 브라이덜샤워원피스 리리앤코에서 주문했어요!

Food Blog 섭이

·

2021. 4. 10. 22:34

반응형
SMALL

갑작스러운 임신으로 친구들도 바빠졌어요.
그래서 브라이덜샤워를 하기로 했는데 어디
검색해도 빅사이즈 원피스가 잘 안보여서
다양한 빅사이즈원피스 쇼핑몰을 보다가 리리앤코에서
득템한 후기 스타또♡




리리데이라고 10% 할인해주는 날도 있어요.
그래서 저는 배송비까지 33,000원에 샀던 것 같아요.
사이즈는 44-99까지가 있는데
저는 바스트가 심각하게 있는 편이라 항상 3사이즈
주문하는데 실패확률은 거의 0. 입니다.



일단 제가 빅사이즈 브라이덜샤워원피스로 픽한
제품은 네플 프릴 캉캉 밴딩 원피스예요.
모델은 허벅지 반까지 오는데 저는 155의 핏이기에
무릎정도로 오는건 안비밀입니다;;
신랑도 짧을까봐 걱정했는데 오자마자 보여줬더니




딱 길이감 좋고 예쁘다며 통과 했어요^^
흰색 계열이라 많이 뚱뚱해 보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안보여요!
저는 만삭에도 입을 예상으로 3사이즈를 한 것도
있지만 밴딩 널널해서 2사이즈도 괜찮아요.

(저는 현재 155/64 85F나 80G 사이즈를 착용중입니다.)



소재가 얇을 줄 알았는데 봄이나 가을에 입기 좋고
비침이 없어서 딱 예뻐요.
하늘하늘한 프릴이 포인트라서 만족스럽습니다.

저 지금 배가 나오고 있는 중인데 전혀 티 안나죠?
단화랑 착용하면 러블리함이 증가합니다♡



김까꿍 오랜만에 인사드리도록 할게요♡
빅사이즈 브라이덜샤워원피스 이것 말고도 많은데
저는 금전적으로 딸리기에..한벌만 샀어요.
리리앤코 쇼핑몰 꼭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뚱뚱한 건 죄가 아니야. 뚱뚱해도 예쁠 수 있어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