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비타민D 추천 저는 솔가로 선택했습니다:)

Food Blog 섭이

·

2021. 3. 23. 17:26

반응형
SMALL

저는 임신이 처음이라서 정말 공부를 많이 해요.

12주까지는 엽산과 유산균이 필수이고 초기 산점 검사를 하는데

그때 무조건 비타민D 부족이라고 뜰 거예요.

그래서 임산부 비타민D 추천을 검색하여
알아보는데 저는 솔가로 선택하였고

좋은 정보 함께 나누려고 합니다:)

 

 

 

 

임산부 비타민D가 왜 중요한지 알려드릴게요.

태아의 면역력과 관련되어 있어서 안 먹으면

아이에게도 치명타를 입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저 같은 경우에는 대학교 졸업하기 전부터

재택이나 보육 업계에서 일을 해서 더욱 부족할 수밖에 없어요.

아침에 출근할 때 해 보고 퇴근할 때는 볼 수 없으니깐요 ㅠㅠ

그러다 보니 부족 현상은 당연한 것이 아닐까요?

 

 

 

 

용량도 중요하게 체크해야 될 부분이에요.

임신 초기에 엽산은 하루 400IU / 비타민D는 1000IU 이상은

섭취해줘야 효과가 있다고 해요.

 

2000IU까지 드시는 분들도 있다는데 제가 지금

입덧 헬게이트가 열러서.. 일단 가볍게 1000IU로 시작했어요!

 

 

 

 

한국에서 만든 비타민은 아니고요~ 미국 제품이에요.

전에 같이 일하던 선생님이 추천해주셨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

가격도 90일 분에 27,300원에 무료 배송이었어요^^

둘이 벌다가 혼자 벌게 되니 여러모로 가성비도 따져야 된답니다..

아이는 신혼 좀 즐기시다가 가지는 거 추천.. 하하

 

 

 

 

임산부 비타민D라고는 하는데 사실 그냥

일반인들도 아이도 먹어도 될 만큼 괜찮아요^^

솔가 드시는 분들은 이것만 드시더라고요.

이제 4개월 차 되면 오메가 3도 먹어야 하고 참 바빠요!!

엄마가 되는 일은 쉽지 않답니다.

 

 

 

 

아직 출산까지 약 7개월 남았는데 신랑이

벌써 둘 째는 언제 가질 거냐 그러는데.. 참 미치겠네요 ㅋㅋ

둘 째는 조금 성공적이게 계획하고 낳아야겠어요 ㅋㅋ

 

 

 

 

임산부 비타민D 식사 시 드시는 것이 가장 효과 굳굳!

하지만 저는 토덧을 하기에 그럴 순 없어요 ㅠㅠ

이제 다음 주면 드디어 9주 차가 되는데 얼른 보고 싶네요:)

손 발도 튀어나온다는데 얼마나 이쁠까요 ㅋㅋㅋ 기대됩니다~

그럼 저녁 맛있게 드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