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칼슘 추천 저는 종근당으로 선택했습니다!

Food Blog 섭이

·

2021. 4. 15. 21:00

반응형
SMALL

임신을 하면 먹어야 되는 것이 한두 개가 아니에요.

진짜 엄마가 싫어하는 거 다 챙겨 먹는 것이 임산부

이번에는 우유를 싫어하는 엄마를 위한 임산부 칼슘 추천을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엄마가 모르는 브랜드보다는 아는 브랜드 것이

조금 더 안전하고 좋다고 말씀해주셨어요^^

그래서 어디서 많이 들어 본 종근당 칼슘을 선택했습니다.

칼슘은 필수인가요? 당연히 필수입니다.

하지만 굳이 이렇게 약으로 먹을 필요는 없죠:)

 

 

근데 왜 저는 칼슘을 먹냐고요?

저는.. 우유를 극도록 싫어하거든요.

근데 임산부 하루 평균 우유 2잔은 마셔야 되는데

저는 솔직히 한 잔도 역해서 못 먹어요.

 

물론 이런 비타민 같은 것도 쉬운 도전은 아니지만

그래도 우유를 마시면서 욱욱 입덧하는 것보다는 나아서

신랑이 두 손 두발 다 들고 사줬답니다^^

 

 

임산부 칼슘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가 가격.

다들 아는 종근당인데 특별 할인을 진행하더라고요~

스토어팜에서 12,900원에 구매했고 무료배송입니다.

 

비타민 D가 들어있다고는 아는데 5..? 저건 들어있는

수준이 아니니 비타민D는 따로 알아보시는 거 100번 추천

 

 

180 정이면 한 달에 30개로 6개월 분입니다.

칼슘은 아이한테도 엄마한테도 너무 중요한 요소예요.

특히 안정기를 벗어나는 10~12주에 많은 준비를 하는데

이때 아이가 폭풍 성장을 진행하거든요.

 

그래서 엽산 + 칼슘 + 단백질은 필수로 섭취해주세요.

제가 요즘 잇몸이 다 터지고 난리도 아닌데 그나마

칼슘을 먹고 조금 나아지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런 기분이네요^^

 

 

엽산처럼 역한 냄새가 나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이제 4월 26일까지만 엽산 먹으면 저는 졸업한답니다!

엽산은 임신 준비 2개월 ~ 임신 초기 3개월까지는 필수

칼슘은 1년 365일 다 먹어도 문제없으니 일단 임신 중이라면

까먹지 마시고 더더욱 먹어야 되는 부분

 

 

저는 임산부 칼슘 추천은 종근당으로 하겠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배송도 빨랐어요~

일단 가난한 엄마 아빠이기 때문에 더 비싼 거 먹지 못해

미안해 까꿍아.

대신 오늘도 내일도 열심히 먹어보도록 노력할게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