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남 피부관리 라라뷰티 임산부도 자신감 넘치게 받을 수 있음!

Food Blog 섭이

·

2021. 4. 19. 18:19

반응형
SMALL

제가 오늘은 향남에서 첫 피부관리를 받았어요.

임신을 하면 건조함이 가뭄으로 변해서 보습을 해도

피부가 쩍쩍 갈라지는 거 아시나요?

특히 저같이 복합성인데 극한 건성이면 아무래도 더 그래요.

 

웨딩 촬영이 얼마 남지 않아서 향남 라라뷰티에서

피부관리받고 왔습니다.

임산부도 받을 수 있는 곳이라서 더 마음에 든 곳

지금부터 내 돈으로 내고받은 후기 시작합니다^^

 

 

향남 맘 카페에 소문이 자자한 이곳은 라라 뷰티.

제가 아직 향남으로 이사온지 100일도 안돼서 잘

모르는데 엄마들이 엄청난 칭찬을 하시더라고요.

 

일단 100% 예약제이니 미리 예약을 해주세요~

저도 거의 5일 전에 예약을 했던 것 같아요.

피부뿐 아니라 속눈썹 펌도 예쁘다고 난리 났네요~♥

 

 

오픈 시간은 오전 10시 마감은 오후 8시

피부랑 메이크업 선생님이 따로 계신답니다.

제가 이제 백수잖아요.

솔직히 가격을 따지고 온 건 아닌데

뜨헉할만큼 저렴한 가격에 한번 더 치이고 말았어요!

 

 

왜 향남 피부관리 라라뷰티가 최고라고 하는 이유를

알고 말았습니다.

여성들만 관리하고 남자분들은 안된다고 해요.

신랑이 보더니 자기도 받고 싶다고 했지만~~ 아쉽네요:)

 

물도 개인 생수 준비해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어요~

몇 개월이냐고 물어봐주시고 임산부도 가능하니깐 걱정은 no!

저번에도 말씀드렸는데 술 + 담배 뭐 방사선 등 알려진 위험한 것들

빼고는 안전한 선에서 다 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마음 같아서는 등라인 까지 하고 싶었지만 뭔가

배랑 근접해서 저는 일단 이번 회차에서는 어깨까지

결제하기로 했어요~ 저렴한 가격이니 센스 있게 계좌이체.

이런 가격에 이런 서비스 만나볼 수 없어요.

 

일단 제 경험상 경락받는 느낌도 났어요.

갈바닉 케어부터 시작해서 석고팩까지 아낌없이

채워주시니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어요 ㅠㅠ

주변에서 찾는 이유가 100가지는 넘는 것 같아요!

 

 

제 실명을 이렇게 공개해버립니다.

뒤에 쿠폰도 있는데 다 채우면 제품도 서비스~

아가 낳기 전이나 후에나 받을 수 있는 거 칭찬해요!

사장님 너무 친절하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향남 피부관리 다른 곳도 많을 수 있는데 임산부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순한 제품과 좋은 관리를 해주는

라라뷰티가 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엄마도 충분히 예뻐질 자격이 있는 사람들입니다~ 그럼 안녕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