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주 입체초음파 엄마 닮았을까 아빠 닮았을까?

Food Blog 섭이

·

2021. 8. 6. 18:14

반응형
SMALL

완전한 28주는 아니지만 다가오는 28주!

30주가 넘어서 입체초음파를 보게 되면 양수에 불어서

더 잘 안보일 수도 있다고 해요.

그렇다고 너무 일찍 보면 아직 형성이 안되어 있어요.

보통 25~28주 사이를 권장하는데 저도 그 시기에 맞춰

우리 까꿍이 얼굴을 확인하고 왔습니다.

 

 

일단 초음파를 보기 전에 움직임을 많게 하려면

몸에 좋지는 않지만 초코 우유를 마셔주세요:)

너무 안움직이면 얼굴도 보기 힘들고 몸도 보기 힘들어서

보통 보기 전에 많이들 추천해주세요!

확실히 먹고 나니 태동이 우렁차기 시작했습니다^_^

 

 

28주 입체초음파는 사랑스러울 수밖에 없네요:)

정말 엄마를 닮았을까 아빠를 닮았을까 수도 없이 상상을

했지만 제가 생각한 얼굴과는 조금 다르더라고요..

입은 남편 판박이고 코가 찌그러(?) 진 것이 엄마 닮았네요.

아무리 루카스 얼굴을 봐도 유전은 이길 수 없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이 사진을 보고 두꺼비 키운 줄 알고 웃었잖아요 ㅋㅋㅋㅋ

턱살 접힌 것 마저 사랑스러우면 어쩌지..?

제가 다니는 산부인과가 입체 초음파 기계가 새로 산지

얼마 안돼서 주변에 출산하신 분들 보면 애기 얼굴이 90% 이상

똑같다고 생각하시면 되더라고요.

물론 눈 감았을 때 경우라서 다들 놀래시더라고요:)

 

 

입체 초음파 동영상은 7분 이상이라 안 올라가더라고요.

중간중간에 볼살 흘러내리는 장면도 있는데 귀여워요~

내 새끼라서 그런지.. 뭘 해도 이쁜 건 어쩔 수 없겠죠?

몸무게는 1kg~1.1kg 사이라고 해요. 약 한 달만에 폭풍성장

약 400g이 늘어난 것 보니 세상에 나올 준비를 하는구나

 

 

안 그래도 이번 주에 만삭 촬영 있는데 소품으로 사용하게요.

예전과 다르게 요즘은 아가들한테 해줄 것이 참 많아요.

아 그리고 해피 본에서 출산하시면 18~23주 사이에 골반 마사지

무료로 이용하는 서비스도 주신다고 해요..

저는 너무 늦게 받아서 안될 줄 알았는데 해주신다고 하네요!

이제부터는 임신 후기에 들어가서 2주에 한번씩 아기 상태 체크와

여러 가지 준비를 해야 된다고 하셨어요.

 

 

28주 입체초음파 이후에 담당 의사 선생님과 진료.

저번에는 전체적으로 큰 편이었는데 역시나 머리 크기는

밀리지 않고 복부 둘레나 허벅지 길이가 조금 밀리네요.

예정일은 여전히 11월 2일이지만 어떤 변수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엄마가 2주 뒤까지 많이 먹어서 더 열심히 키워볼게!

 

 

 

사랑스러운 아가야. 건강하게 12주 후에 만나자.

엄마는 한 없이 기쁜 8월 6일이란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