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스밥버거 메뉴 및 가격! 향남에서 먹을 수 있어요.

Food Blog 섭이

·

2021. 4. 3. 17:36

반응형
SMALL

입덧이 날이 가면 갈수록 심해지네요.

며칠 전에 산부인과를 다녀오는 길이었는데

신랑이 데리러 올 테니 기다리라고 하더라고요!!

거기서 향남 봉구스 밥버거를 만나게 되었고요~

가격 및 메뉴를 천천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한참 뜨던 곳이었는데 요즘은 찾아보기

힘들어서 사실 기대도 안 했어요.

화성시 지역화폐 사용 가능하고, 식사는 내부에서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세월이 흐르는 만큼 봉구스 밥버거 메뉴와 가격에도

변동이 많이 생겼네요.

확대해서 보시면 잘 보이니깐 확인 한 번 해보세요.

수원에서 고등학교 다닐 때 먹어보고 7년이 지난 지금

먹어보려니 감동적이네요.

 

저는 항상 먹던 제육 밥버거를 주문했습니다^^

취향은 여전히 변하지 않는다는 것을 한번 더 느꼈죠:)

 

 

 

 

가격은 3,300원으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홀에서 먹으면 라면도 같이 즐길 수 있답니다.

근처에 아이들이 많아서 오늘은 밥하기 귀찮거나

간식거리 고민하시는 엄마들에게 딱 좋은 봉구스 밥버거!

 

 

 

 

요즘 도통 밥을 먹지 못하고 있는데

센과 치히로 보면서 감격에 젖어서 먹으니 더 꿀맛.

지금 센이 주먹밥 먹고 있는데 동기화된 기분이에요.

저도 임신 호르몬으로 맨날 슬프거든요:)

 

 

 

 

옛날 맛 날 줄 알았는데 안 나네요..

입맛이 변해버린 걸까요..? 가성비는 좋은데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예전 맛은 안 났어요.

7년 전에 기본 밥버거가 얼마였는지 기억하세요?

갑자기 문뜩 떠올랐는데 1,500원이었데요.

 

 

 

 

예전처럼 폭식할 수 있는 날이 찾아오길

향남 봉구스 밥버거 가격과 메뉴 그리고 솔직 후기는

여기서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비 오늘 주말이지만 다들 좋은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