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웨딩박람회 결혼 준비로 다녀왔어요.

Food Blog 섭이

·

2021. 9. 13. 10:03

반응형
SMALL

결혼 준비로 정신없이 바쁜 요즘
저와 예비 신랑은 더욱 꼼꼼하게
결혼 준비를 하고자
지난달에 서울웨딩박람회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예비부부로서 모든 것을 처음부터 준비하려니
허둥지둥 모르는 것도 많고 
이것저것 알아보다 보니
결혼하기도 전에 진이 다 빠지는 것 같아서

인터넷 결혼박람회 폭풍 검색 끝에 
서울웨딩박람회가 있다는 정보를 입수한 후 
하우투웨딩 무료참가 신청하고 다녀왔어요.

역시 서울 최대 규모의 박람회답게
규모가 엄청 크고 참가 업체도 많으며
볼거리도 다양하고
얻을 수 있는 정보가 많아서 좋았어요.

매주 토/일(연휴 포함) 참가 가능하고
AM 11:00 ~ PM 8:00까지
63빌딩 4층 아트홀에서 
서울웨딩박람회가 운영되고 있어요.

연평균 24~25회 안정적인 진행을 하고 있고
100여 명의 웨딩전문가들이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1:1웨딩을 진행해주고 계셨어요.

정기적인 웨딩박람회 진행으로 구축된
검증되고 안전한 제휴 파트너사와 함께
웨딩박람회가 진행되고 있다고 하니
더욱 믿음직스러운 거 있죠?

또한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는
걱정스러운 부분이었는데

박람회장 코로나 19 관련 
안전관리 강화 안내를 해주고
방문고객 전원 마스크 무료 제공을 해주고 있어서
안심하고 결혼박람회를 둘러볼수있었어요.

그동안 저희 예비부부는 
함께 같이 헤매고 고민했던 결혼 준비가 
결혼박람회에서는 
모든 것들이 일사천리로 착착 진행이 
잘 되는 느낌에 
그저 감탄할 수밖에 없었어요.

웨딩플래너랑 더 일찍 함께 준비할걸 그랬다며,
살짝 후회 아닌 후회를 하면서
우리의 체력과 시간을 좀 더 아끼기 위해
플래너 상담을 받아서 결혼 준비를 하기로 다짐했죠.

그리고 서울웨딩박람회 참석하면 
방문객 전원 증정 이벤트로 
웨딩준비의 필수품 웨딩다이어리와 

메디코이 썬크림,
바른 손 청첩장 샘플또한 증정하고 있었어요.

또한, 선착순 30쌍에게는 화관 증정과
<옥탑방 고양이>연극 관람권 2매 또한 
선착순으로 드리고 있다고 해요.

저희는 늦어서 받지는 못해서 아쉬웠네요.

방문선물이 일찍 소진 될 수도 있다고 하니,
빠른 시간에 방문해서 모두 이벤트 혜택을
받아보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 밖에도 혼수가전, 웨딩상품권 등 
다양한 감사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고 하니,
서울웨딩박람회 일정을 꼼꼼하게 잘 알아보고
체크하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결혼 준비로 시간 낭비 감정소비 하지 마시고
풍부한 경험 및 전통이 있는 
하우투웨딩과 생애 한 번뿐인 
행복한 결혼 준비를 하셨으면 좋겠어요. :)

https://postingkorea.com/log.asp?vip=253n&mct=63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