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 카페 플라워 케이크도 맞춤 제작 가능해요.

Food Blog 섭이

·

2021. 8. 3. 16:16

반응형
SMALL

시어머니 생신이 8월 1일이라서 찾아뵙지는 못하고

몇 년 동안 챙겨드려서 뭐 더 이상 해드릴 것도 없었고요 ㅠㅠ

그래서 그냥 꽃을 좋아하시기 때문에 맞춤 케이크를 알아

보던 중에 화천 플라워케이크카페가 있더라고요.

제작한 후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1호부터  다양한 사이즈를 만드시더라고요.

사장님이 플라워 케이크에 상당한 자부심이 있으세요!

심지어 생크림도 직접 제작 하신다고 해요.

혼자 드실거라 큰 건 할 필요가 없을 것 같아서 1호로 했는데

어머님도 만족해하신 것 같더라고요..

알고 보니 여기 카페 사장님과 어머님이 안면이 있으신 사이라서

서로 놀라셨다고 합니다^_^ 저는 당연히 몰랐죠 ㅠㅠ

 

 

화천도 예전과 다르게 발전하고 있다는 것이 느껴져요.

제가 처음 인사드리러 왔을 때 없는 것이 더 많았는데 이제는

프랜차이즈도 많이 생기고 이렇게 맞춤 케이크까지 할 수 있는

카페가 생겨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어요!

저는 직접가서 고를 수 없으니 문자로 몇 개 디자인을 받았는데

하나 같이 정성이 가득 들어간 거 보이시죠?

어떤 것이 좋을지 몰라서 가장 화려하고 예쁜 걸로 해달라고

하고 하루 전날에 문자로 시안을 받았습니다.

 

 

 

시어머님이 좋아하시는 꽃들이 아주 가득했어요.

일요일이 생신이라서 택배를 보낼 수도 없던 상황이라

배달이 가능할까요? 라고 물었더니 멀지 않은 곳은

배달도 해주신다고 하셔서 얼마나 감동 먹었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디자인도 예쁘고 사장님 마음씨도 예쁘시고 감사합니다:)

잘 받으셨는가는 모르겠는데 잘 받으셨겠죠?

 

 

 

갑자기 케이크 사진 보니깐 케이크 뽐뿌 오네요..

양배추 크기로 자라난 김 까꿍 덕분에 허리가 무너지고

변비가 다시 찾아오고 총체적 난국을 보이지만 그래도 행복해.

저도 신랑이 이런 케이크 하나 맞춰줬으면 좋겠어요..

제발 사고 좀 그만치고 정신 차리고 아빠 될 준비 좀 했으면 좋겠어요!

아니 시댁 친정 이벤트는 왜 맨날 제가 챙기는 걸까요 ㅠㅠ

 

 

화천 카페 플라워 케이크를 직접 가보지는 못했지만

내부 안에서 커피도 마실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음에 방문하시면 커피라도 한 잔 서비스 주신다고 하네요!

이게 바로 어머님이 단골손님이라 좋은 혜택인 거겠죠?

내년 생신 때는 찾아뵙도록 하겠지만 가능할지는 모르겠어요:)

그래도 생신 너무 축하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