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류동 맛집 수원 제육볶음은 초이스 분식이 탑이야!!

Food Blog 섭이

·

2021. 5. 15. 15:04

반응형
SMALL

하잉.. 저희 어제 웨딩 촬영하고 친정 가서

저녁 먹고 집에 들어오니 10시더라고요..

오전 10시에 나가서 10시에 집으로 들어오다니..

그렇게 힘들 수가 없습니다^^

 

제가 예전에 세류동에 살았는데 나간 김에

초이스분식을 들렸어요. 여기가 수원에서 제육볶음

제일 잘하는 맛집이다!!! 제가 한번 후기 시작합니다.

 

 

저희는 일단 이날 2만 원 넘게 분식집을 털었어요..

일단 돈가스 7,000원 / 제육덮밥 6,000원 / 튀김 개당 600원

김밥 두 줄 포장 4,000원 / 떡볶이 3,000원으로 총 21,200원을

결제하였습니다.

 

메뉴판 사진을 찍었는데 어디 갔는지 모르겠네요.

이게 오른 가격이고 작년 초까지만 해도 엄청

저렴하고 맛있어서 주말에 심심하면 한 번 씩 갔어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이고 오전 9시 - 오후 10시까지가

영업시간으로 알고 있답니다.

 

 

제가 세류동 맛집이라고 하는 이유는

초이스분식은 분식집 느낌보다 전체적으로 백반집 기분이

많이 들어서 만족도가 100%입니다.

특히 식사류를 시키면 반찬도 여러 가지가 나와요.

수원 제육볶음 톱클래스인 이유가 다~~ 있어요^^

 

 

역시 잊을 수 없는 이 맛입니다.

제가 정말 기다리고 기다렸어요~ 매콤하면서 달콤하면서

완전 취향저격을 하거든요.

야채보다 고기가 더 많이 들어 가 있어서 밥 한 공기는 뚝딱!

 

 

저는 정확히 제육덮밥 반이랑 튀김 두 개를 먹었어요.

나머지는 울 신랑의 몫이 되었네요 ㅋㅋㅋ

여기 오면 진짜 잘 먹고 가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아침 가득 먹었는데 또 먹고 싶어 지는 맛이네요.

덕분에 배고프지 않고 웨딩 촬영 성공적으로 끝냈습니다.

 

 

세류동 맛집 초이스분식은 모르는 사람 없을걸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가격도 착해서 기분 좋아지는 하루~

수원 제육볶음이나 덮밥 맛있고 저렴한 곳 찾으시면 여기로^^

저희 부모님도 여전히 자주 오시네요!!

비가 오는데 여기가 시골이라 그런지 뻐꾸기 소리가 들려요

아주 신기하네요~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