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튼살크림 추천, 비오베르제뛰르 선물받은 후기!

Food Blog 섭이

·

2021. 4. 21. 14:32

반응형
SMALL

안녕~안녕하세요! 오늘은 벌써 수요일이네요^^

저번 주에 폭풍 같은 날들을 보내서 이번 주는 휴식 위주로

생활을 하고 있어요:)

 

저번주에 친구들과 브라이덜 샤워를 했는데 집들이 선물로

저를 위한 임산부 튼살크림 추천받아 선물을 해주더라고요.

이름도 생소한 비오베르제뛰르 한번 살펴보아요~

 

 

이제 4개월차 들어간 초기 임산부는 아직

튼살크림이 필요한지 안 했는지 모르겠는데 배는 조금씩 나와요!

하지만 배가 아무리~~ 나와도 안 트는 사람이 있고

조그만 나와도 퍽퍽 트는 사람이 있어서 사람마다 다르다고 해요.

 

예전에 급하게 찐살 급하게 빼면서 튼살이 아주 강렬하게

배에 남아있긴해요.

별 신경을 안 쓰고 살아서 잊고 있었는데 이것보다 틀 것을

생각하면 조금 아찔하긴 하답니다.

 

 

저도 선물 받아서 가격을 크게 신경을 안 썼는데

제가 받은 건 백화점 상품으로 89000원이더라고요.

와 무슨 튼살크림이 이렇게 비싼 줄 처음 알았잖아요 ㅠㅠ

얼마나 고마운 줄 모르겠어요~

하지만 난 점심도 만들어주고 저녁도 사주고 케이크도 내가

결제했으니 이로서 샘 샘 하는 걸로 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차가 있지만 8주의 완화 효과가 있다고 해요.

이제 16주 차가 지나기 시작하면 배가 본격적으로 나오는데

그때 보습과 함께 신경 써주시면서 바르면 된답니다.

저는 벌써 나오기 때문에 이제 슬슬 시동 걸어야 될 것 같아요!

 

 

임산부 튼살크림 추천 비오베르제뛰르가 가장 유명한 듯해요.

아 저는 버츠비도 선물 받았었는데 뭐부터 써야 하는지..

이런 행복한 고민은 또 오랜만이네요~

오일도 같이 발라주시면 효과가 더 좋다고 나와있어요^^

이번에 피부관리받으면서 느낀 점은 바로 돈이 최고다:)

 

 

보통 임산부들 선물로 많이 들어오는 건 애기 옷, 신발

이쯤이죠? 나를 위한 선물을 받는 기분이라 더 좋았어요!

저는 홀몸일 때부터 꾸미는 것을 굉장히 중요시한 사람이라

임신을 했다고 이것저것 하지 않는다는 것은 말도 안 됨 X

 

 

임산부 튼살크림 이걸로 추천합니다.

엄마도 엄마이기 전에 여자고 사람이라는 사실.

이 희생이 당연하면서도 당연하지 않은 부분이에요^^

그러니 대한민국 남편들 아내한테 잘합시다.

엄마가 당신들을 이해해주는 것은 자식이라서이지만

아내는 엄밀히 따지면 남이거든요:) 그 남이 당신들의

주니어를 세상 밖으로 내주는 소중한 존재라는 거 잊지 마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