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남 냉면, 설악냉면에서 배달 시켜먹은 후기

Food Blog 섭이

·

2021. 5. 2. 18:47

반응형
SMALL

입덧 캔디 먹으며 쓰고 있는 설악냉면 후기.

임산부는 언제 어떤게 먹고 싶은지 본인조차도

알 수가 없어요 ㅠㅠ 비가 엄청나게 오고 있는데

동생은 와있고 밥은 먹기 싫어서 어플을 켜서 보다가

딱 냉면!! 이 떠오르더라고요~ 그래서 향남에서 처음으로

배달을 시켜먹어 보았습니다:)

 

 

설악냉면 후기를 읽어보니 냉면이 다른 곳 보다

조금 시큼한 느낌이 강렬하다고 하네요.

저희는 시큼하면 얼마나 시큼하겠어하고 시켰어요.

게다가 배달비가 없으니 솔직히 개꿀 아닌가요?

그런데 뭔가 중국집에서 판매하는 느낌도 살짝 나네요.

 

 

일단 그냥 먹기 애매하니깐 돈가스 & 떡갈비를 튀겨서

저희는 곁들여 먹기로 했습니다.

역시 고기가 있으면 냉면이 맛있어지는 매~직

동생 오면 항상 돼지 파티 열심히 하는 것 같아요.

 

 

솔직히 임신 중임에도 불구하고 신 맛이 강해요.

그래서 저는 설탕 티 스푼으로 반 타고 그래도 좀

강렬한 것 같아서 겨자 소스를 첨가하였습니다.

겨자랑 식초를 일회용으로 주셔서 깔끔한 느낌이 팍팍.

향남 냉면 설악냉면은 가격 대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단무지까지 많이 챙겨주시는데 시큼하니

단무지는 따로 안 먹어도 만족스러울 것 같습니다.

비냉도 있었는데 두 가지 시켜 먹어볼 걸 그랬어요~

저희는 둘 다 물냉을 시킨 걸 조금 후회해요 ㅠㅠ

 

 

육수 자체가 신 맛이 난다긴 보다는 들어간 무?

때문에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그래도 한 끼 식사 배부르게 해서 기분은 좋아요~

배달 시간은 40분 정도 걸렸습니다.

면은 붇지 않고 와서 저는 식감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역시 달걀이 빠지면 섭섭하죠?

 

 

토마토 들어간 냉면은 향남에서 처음 봤어요.

다음에는 토마토 빼주셔도 될 것 같아요^^

이렇게 향남에서 첫 냉면 생각보다 성공적이었어요 ㅠㅠ

주말은 왜 이렇게 빨리 가는 걸까요? 그럼 2000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