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뽈찜 서현네대구왕뽈찜 역시 언제 먹어도 맛있어!

Food Blog 섭이

·

2021. 4. 27. 16:50

반응형
SMALL

주말에 수원을 다녀왔었거든요!

저희가 수원에 가면 항상 방문하는 곳 중 하나가

서현네대구왕뽈찜이예요^^ 한 70번쯤 사 먹은 후기를

여기서도 적어보려고 합니다:)

가격표 이런건 없으니 제가 잘 설명해드릴게요!

 

 

이 날 크리스마스이브날이었는데 서방 버리고

밖에서 친한 지인들과 외식을 했습니다.

이 날은 뽈찜 대 사이즈 40,000원짜리를 주문했어요^^

30,000원 / 35,000원 / 40,000원 특대는 45,000원이에요!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제 손을 찾아보세요~ 랄랄라

예전에는 이렇게 소주 꺾는 것이 제 낙이었어요^^

1년 전인가? 2년 전이었던가 여기 처음 방문했을 때는

소주도 3000원이라 2차로도 많이 갔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은 4000원이에요~ 탕도 맛있는데 탕은 술안주라기보다는

뭔가 속풀이용으로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신선한 낙지부터 시작해서 곤이 그리고 밑에

쏙쏙 숨어있는 소라까지 수원 뽈찜은 여기가 최고!

서현네대구왕뽈찜 역시 저희 입맛에 딱 맞아요^^

 

항상 먹는 맛이 중간맛과 보통맛 사이인데 갈 때마다

사장님이 딱 캐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여기 보통 단골이 아니더라고요~ 둘일 때 갔는데

이번에는 셋 일 때 방문을 했었지 뭡니까

 

 

볶음밥은 1인에 2,000원입니다.

양이 많아서 다 드신 후에 둘이서 하나 소주 드시면

아쉬우니깐 2개 시켜 드시면 핵 맛있어요 ㅠㅠ

임신하면서 곤이를 잘 먹지 못하였는데 오랜만에 먹은

이곳의 곤이는 저의 입덧을 가라앉게 했지 뭡니까?

 

 

권선동 살 때는 주 1회씩 안 갔으면 서운한 곳

임신했을 때 먹어도 맛있는 곳 저희 엄마도 잘 가시는 곳

신랑이 갑자기 소주가 막 넘어간다고 한 곳 ㅋㅋㅋㅋㅋㅋ

수원 뽈찜은 바로 서현네대구왕뽈찜입니다^^

 

매운 거 잘 드시는 분들도 마음먹고 가셔야 될 걸요?

매워서 눈물 콧물 다 나는데 맛있게 매워서 끊을 수 없다.

 

 

배달은 불가능한데 포장 해와도 맛 똑같아요:)

신선한 재료만 엄수하셔서 맛이 한결같아서 좋네요~

 

가끔 걸쭉할 때도 있는데 양념 맛은 변하지 않습니다.

날씨가 좋지 않아서 다들 막걸리 한 잔씩 생각나시겠어요!

이번 주는 아마도 빨리 갈 것 같아요^^ 그럼 맛있는 거 많이 드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