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남 밥집, 1지구 김밥 매니아에서 점심 해결~

Food Blog 섭이

·

2021. 4. 23. 09:43

반응형
SMALL

오늘은 아침 일찍부터 글을 써요..

친정 엄마 방문으로 저녁에는 바쁠 수도 있거든요^^

일어났더니 다시 잠을 자지 못하여 굉장히 피곤하지만

얼른 쓰고 오늘은 푹 쉬어야겠어요.

 

어제 산부인과 정기 검진 후에 공복 상태가 너무 심해서

주변에 있는 향남 밥집을 찾다가 급한대로 김밥 매니아에서

돈가스를 먹었는데 가격 대비 괜찮아서 글을 써보아요!

 

 

사실 큰 기대 안 하고 방문했는데 좋더라고요:)

배가 고픈 것에 정신이 팔려서 가격이나 외관을

찍지 못하였는데 와 생각보다 가성비 맛집이 여기는구나! 싶었어요.

평균적인 요리 메뉴가 6,000원 선이에요~

메뉴도 다양하고 갈비탕, 내장탕, 순댓국 등 다양한 한식 메뉴도

찾아볼 수 있어서 향남 밥집으로 선택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분식 메뉴에는 단무지와 김치

한식에는 그날 준비되어 있는 밑반찬이 함께 나가요~

맑은 장국은 다 내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어요^^

일반 돈까스인데 가격은 6000원

크기는 어마 무시하게 커서 저녁까지 소화가 안되더라고요..

진짜 양도 많고 맛도 있고 오랜만에 기분이 좋아요~

 

 

저는 7,000원짜리 카레 돈가스를 주문했는데

솔직히 3분 카레 부어줄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전~혀

정성이 가득 담긴 비주얼입니다.

손님들도 김밥은 물론이고 돈까스 많이 주문하시더라고요!

직원분들이 젊은데 참 친절해서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카레 돈가스는 바삭함이 살아있으면서 담백하고

일반은 달콤한 소스에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는 맛!

옆에 애기가 치즈를 시켰는데 치즈가 아주 쭉쭉 늘어났어요.

재료를 아끼려고 하는 모습이 전혀 보이지 않아서

산부인과 근처 가게 된다면 항상 생각날 것 같은 곳이랍니다~

 

 

고기도 두툼한 거 보이시죠?

저는 개인적으로 카레 돈까스 마음에 쏙 들었어요~

향남 밥집 고민 많이 하실 필요 없는 것 같아요!

저는 앞으로 1 지구 나오면 김밥매니아 갈 예정이거든요~

오늘 뭔가 날씨가 좋으면서도 흐르네요!

금요일이니 다들 파이팅하시고 오늘 한 잔 꺾으셔요!!!! 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