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남 와플 맛집 1리터 커피 마음에 드는걸?

Food Blog 섭이

·

2021. 6. 14. 15:07

반응형
SMALL

먹덧 전쟁에 들어간 까꿍이 엄마는 괴롭습니다.
이제 밤에 무언가 시키는 건 일도 아녀요^_^
신랑이 월급날이라고 중식을 시켰는데 너무 자극적인
짠맛 탓에 단 것이 확 당겨서 배민에 들어가서 향남 와플 맛집
1리터 커피를 찾아냈습니다.


만 원이상 배달이 가능하고 배달비 3000원
배달 시간은 1시간쯤 걸렸어요.
보니깐 비가 굉장히 많이 내리고 있더라고요~
비가 잔뜩 맞은 채로 집으로 배달되었답니다.


향남 와플 맛집 1리터 커피 센스가 넘쳐주셨어요.
사실 스콘에 딸려 나오는 딸기잼이 없어서 괜찮다고 하니깐
사장님이 아메리카노도 같이 보내주셨어요:)
스콘은 방금 만든 것 같이 아주 따뜻했어요.
요즘 카페도 배달이 되어서 솔직히 좋은 것 같아요~


내가 먹어봤던 아메리카노 중에 제일 맛있다.
음료가 맛있으니 주의하라는 거 진짜 100% 맞음!!!
커피를 자주 마시지는 않는데 오랜만에 한 모금 먹은 것도
있고 정말 원두가 내 스타일이기도 해요~


일반 스콘 위에 슈가를 뿌려서 더 맛있음.
저는 개인적으로 스콘에 뭐 찍어 먹는 거 안 좋아해요~
본연의 맛이 가장 즐거운 법이거든요!!
이건 다음 날에 먹었는데도 역시 살아있는 맛이랍니다.


이건 오리지널 와플이에요.
그러니깐 예전에 학교 앞 분식집에서 먹는 맛.
역시 명불허전.. 저는 다음에도 무조건 이거예요!!
버터 / 딸기 / 초코 있는데 세 가지 다 먹고 싶어요~


이건 생크림 와플인데 애플잼 추가는 필수.
근데 확실히 버터크림보다는 느끼함이 가득해요:)
신랑도 버터크림에 한 표 던져주었답니다!!
향남 와플 맛집 찾았다!! 그 이름은 바로 일리터커피
커피도 1리터에 5900원 하니.. 노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주말 마무리 잘하시길 바라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