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따프레시지 쿠킹박스 소불고기전골로 한끼 식사 끝!

Food Blog 섭이

·

2021. 5. 1. 12:58

반응형
SMALL

입덧이 슬슬 가라앉고 있어서 이것저것 집에서

요리를 하는 중이에요~ 그중에서도 푹 빠진 요리는 카레

너무 카레만 먹다보니 질리기도 해서요.

신랑이 좋아하는 소불고기전골을 해주려고 알아보다가...

생각보다 재료가 많이 들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담따프레시지 쿠킹박스로 저녁 한 끼 해결한 후기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전 참고로 티몬 슈퍼세이브 회원이예요.

그래서 할인도 많고 포인트 페이백도 되어가지고

이거 3300원에 구매했다는 사~실

원래도 균일가처럼 비싸지 않게 판매하고 있었는데

더 저렴하게 구매를 했답니다.

 

 

 

 

사실 밀키트나 쿠킹박스를 즐겨 사는 편은 아니에요.

여행 갈 때나 집에서 재료비가 더 들 것 같을 때는 주문하거나

이번처럼 세일할 때 몇 개씩 사보는 편이에요.

 

원래 자주 즐겨 먹는 브랜드가 있었는데 할인도 끝나고 해서

이번에 담따 프레시지 쿠킹박스 중 소불고기 전골을 도전했습니다.

맛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구성이 생각보다 알차서 감동했어요.

각종 야채 / 버섯 친구들 / 육수 / 고기 250g

둘이서 먹기에 고기가 조금 적은 생각이 스쳐 지나가네요..

당면이 오히려 양이 많아서 배를 채울 수 있겠다!

 

 

 

 

담따 프레시지 소불고기 전골 쿠킹박스 조리법.

친절하게 나와있는데 신랑 올 시간이 다 되어서 급하게

했어요. 양념을 다 넣으면 조금 짜니 설탕을 추가해주세요!

 

헐 모든 채소는 세척 후 조리하시길 바랍니다..?

이 문구를 뱃속으로 다 집어넣은 지금에서야 확인해서

저희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먹었다고 합니다 ㅠㅠ

레벨은 2단계 / 조리시간은 약 15분 정도입니다.

 

 

 

 

솔직히 양이 다른 곳 보다 적은 느낌이 났어요.

개인적으로 소불고기전골은 파파*이 훨씬 맛있네요^^

근데 구성은 담따가 조금 더 알차요.

맛은 그냥 딱 보통적인 맛이라서 그리 기대하면 실망해요.

그리고 혼자 먹기 딱 좋습니다~ 그럼 안뇽

주말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