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스 빈티지 유모차 언박싱 후기 시작합니다.(베이지)

Food Blog 섭이

·

2021. 4. 26. 19:53

반응형
SMALL

아직 성별도 확실히 모르는데 어차피 둘째까지는

낳을 거기 때문에 분홍색 파란색 치우치지 않고

우리는 중성의 색상으로 모든 것을 구매하기로 했어요^^

엔픽스 빈티지 유모차는 아가 보험을 들고 그쪽에서

가입 선물로 보내줬는데 일단 명품 유모차이니 자랑 한 번 해야죠!

 

 

엔픽스 몰에서 정가 389,000원에 만날 수 있어요.

저는 아기 용품이 이렇게 비싼 줄 몰랐습니다.

그냥 애기는 자동으로 키워지는 줄 알았는데 아니에요.

구성은 참 좋단 말입니다.

컵홀더 / 안전바 / 풋커버 / 이너시트까지 포함이 되어있어요!

 

 

엔픽스 빈티지 유모차 그래도 디럭스급이라고 해요.

신생아 태우기 편하다고 하더라고요.

벌써 바구니 카시트랑 유모차 범보 의자까지 앞서갔네요^^

 

일단 오늘은 간단하게 언박싱하는 것만 보여드리고

아가가 태어나면 그때 태워서 보여드릴게요~

쉽지 않아.. 유모차 하나 조립하는 것도 어려워요.

 

 

이너시트가 있는 것이 참 좋은 것 같아요~

그래야지 이물질이 묻었을 때 금방 교체 가능!

제가 누워볼 수는 없지만 편안해 보이기는 해요!

손잡이도 뒤로 했다 앞으로 했다 아주 좋아:)

 

 

엔픽스 빈티지 유모차 이게 딱 마크랍니다.

색깔은 실물이 진~~~~~짜 예뻐요^^

블랙이 때는 안탈 것 같긴 한데 저는 이런 색깔도

포기할 수 없기에 선택했는데 감안하도록 하겠습니다.

한 1년 뒤에나 태울 수 있겠죠.. 하하

 

 

그래도 요즘은 캐럿 마켓이 있기에 살기가 편해요.

유모차 말고 범보 의자 + 카시트 다 무료로 받았어요.

지금부터 하나씩 준비하다 보면 우리 까꿍이 금방 만나겠죠?

오늘은 하루가 유난히도 빨리 가네요~

다들 편안한 저녁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
LIST